세이스타일 물방울 긴팔 A롱 원피스 이

지금 알아볼 원피스 세이스타일 물방울 긴팔 A롱 원피스 후기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쎄일전비용 에서 할인된 가격
16,900원 쎄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세이스타일 물방울 긴팔 A롱 원피스 상품구매


모든것이굿입니다 | 정말 생각보다 낙낙하네요 기장도 롱~한 팔길이도 손목을 넘겨서 칠부로 만들까 어쩔까 생각중이고 저 평소에55입는데 품도 약간 낙낙하고 살짝 나온 똥배정도는 감싸줄 정도는 되는것 같고요, 예쁘기는 하는데 넘 드레시해서 봄날 하나만 입고 돌아다니기는 약간 민망 할것 같아요 이건 개인적인 성향에따라 다르겠지만..어쨋든 가디건이라도 걸치고 그러면 멀리까지는 아니어도 동네에서는 가능할듯 그냥 홈웨라 생각하면 될듯
후기입니다 치마를 집에서만 입기에 아까울듯해서 기장과 팔길이를 세탁소에 맡겨서 조금 즐였습니다.확실히 느낌이 좀 사네요 발목아래까지 내려왔던것을 발목에서 조금위로 줄이고 팔소매를 딱 손목있는데까지 줄이니 읏이 정말 핏이 확 살아나고 따뜻한 날 하나만 입고 외출해도 손색이 없는 차르르한 원피스가 되었어요ㅋ덕븐에 옷하나 잘 건진 기분입니다 개인취향에 맞게 잘 조절해서 입으면 될듯 싶어요^^;


이 가격이면 득템 같아요 ~ | 신축성좋구요
허리에서 및으로떨어지는 슬림함도 너무좋아요
발목까지오는 길이감도 굿입니다
170인 저에게도 이정도입니다.배살이조금 보이는것이흠이내요.
천이부드러워서 다리사이로 스치는 착용감도 좋습니다


세이스타일 물방울 긴팔 A롱 원피스, ONE SIZE(44~66), 네이비오.. 무게감은 있는데 탱글탱글 하고 신축성 없어서 좋아요.
긴팔 홈웨어를 여기저기 찾고 있었는데 득템이네요.
늘 입고 있는 세♡스킨 보다 보풀도 없고, 두께감도 좀 있어서 훨 좋은듯요. 구김도 없는 소재라 여행갈때도 둘둘 말아 넣으면 되니 편할 듯 하네요.
161인 제 키에는 조금 긴듯해서 휘감겨서 아쉽지만 상품 퀄리티는 좋으니 나중에 다른 원피스 사러 또 들러야 겠어요.


세이스타일 물방울 긴팔 A롱 원피스, ONE SIZE(44~66), 네이비구김없는 저지원단에 아주 편하고 이쁘네요!!
키작은 저한테 조금 길어서 길이수선을 할까해요.
다른색상 있었으면 좋겠네요…똑같은거 구매하기는 그렇고 다른색상도 추가해주세요!!


세이스타일 물방울 긴팔 A롱 원피스, ONE SIZE(44~66), 네이비허리라인이있어 배 많이나오신분은 부담스러울거같지만 참고로 55입으시는분까지는 좋을듯합니다


세이스타일 물방울 긴팔 A롱 원피스 상품구매


The post 세이스타일 물방울 긴팔 A롱 원피스 이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